어젯밤에 다비치는 새 앨범을 발표했다! “내 옆에 그대인 걸”라는 타이틀곡이고 역시 언제나처럼 좋다. 이번 앨범은 다른 B트랙곡도 잘 들어서 타이틀곡은 제일 들만 할 것 같다. 다비치 곡들 중에 좋지 않은 곡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니 거의 모두 좋아한 것 같다.
암튼 오늘은 이미 목요일인데 숙제가 아직 남기고 빨리 일찍 마무리 해야 하죠. 아무래도 쓰기 부분을 다 해서 남긴 숙제 부분은 읽기와 듣기만이죠. 40개 문제가 있으니 오늘 내일 열심히 하겠다. 툐요일은 회사 행사가 있어서 그 전에 완성해야 한다. 피곤해도 노력을 하겠다, 꼭!
지난 주에 더블유라는 한국 드라마를 봐야 겠다고 했는데 지금도.. 아직 보지 않다. 더블유보다 웨스트 월드라는 HBO 드라마를 본 탓에 시간이 부족한 것 같고 사실 한국 드라마 영어 자막 없이 보고 싶다. 그래서 계속 지연하고 영어 드라마만 보는 것 같다. 그런데도 이번 일요일에 시간이 많을 거라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이번 주말은 할일이 별로 없다면 티아라 효민과 은정 출연한 직진의 달인이라는 리얼쇼를 위해도 영어 자막으로 만들어야 한다. 게을러서 아마도 50분의 영상은 2-3분 정도만 했거든요. 그나저나 티아라 멤버들 중에 제 가장 좋아하는 멤버 지연은 어제 연예뉴스에 따라서 웹드라마에서 나올 거라서 그 웹드에 관심이 더 많다.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지만 해야 하는 일도 해야하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