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운동을 안 했는데 스트레칭을 했다. 사실 날마다 운동을 하고 싶은데 몸이 쉬어야 한다는 생각을 들다. 그래서 아침마다 일어날 때 조금 피곤하면 운동하기 대신 스트레칭만 하고 있다. 오냐면 정말 피곤해도 계속 운동하면 건강에 좋지 않고 반전되는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암튼 아침에 일어나서 어제 회사에서 일하면서 동료하고 한 드라마를 얘기해서 한 번 봐 봤다. 웨스트 월드(Westworld)라는 HBO 인공지능에 대한 공상과학 드라마이다. 제가 공상과학이니 사이 파이(sci-fi) 장르 영화를 너무 좋아하는데 잘 나온 사이 파이 드라마가 별로 없어서 사이 파이 드라마를 본 적이 적다.
웨스트 월드는 한 화씩 1시간 정도 드라마인데 오늘 아침에 회사에 다녀야 해서 20분까지만 봤다. 지금은 집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가면서 블로그를 쓰고 있다. 블로그를 쓰다가도 남긴 40분 드라마 이야기가 어떻게 드러낼지 진짜 알고 싶어 죽겠다. 20분 정도 단지 봤는데 너무 신겨서 집에 도착하니 바로 볼 것이다.
그나저나 영어 드라마를 보고 있어서 한국어 연습하기에 도움을 되지 않다. 그래서 좀 죄책감이 나오고 그냥 한국 드라마를 봐야 잖아요. 지난 주에 더블유라는 한국 드라마를 다운 했는데 지금까지도 아직 보지 않다. 그래 이번 주말에 적어도 일화를 보야 겠죠. 토픽 시험 위해 연습하고 복습도 해야 겠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