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건강 조심하세요

0
1790

오늘은 다른 날보다 피곤했다. 이유는 그냥 잠이 부족하죠. 할 일이 너무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번 토요일은 다른 토요일보다 틈이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되지 않다. 왜냐하면 솔로 수업이 없으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연습하도 복습도 할 수 있다.

그외에 피곤하는 이유가 하나 더 있다. 얼마 전부터 지난 금요일까지 아파서 운동도 별로 못했다. 그래서 쉽게 피곤하고 힘이 빼졌을 것 같다. 건강하게 살고 싶으면 물론 식습관이 중요하고 운동도 규칙적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요즘에 피곤함도 분명히 있을 것이다.

또 요즘 회사에 일이 많고 스트레스도 받았다. 풀리는 방법을 곧 찾아야 하죠. 아니면 흰 머리가락도 나올까봐 아닐까? 그래도 물을 적당히 마시고 차를 자주 마셔서 몸이 아직 나빠져 아니다. 여러분도 건강을 조심하세요. 건강이 나빠지면 돈이 얼마나 많은 것도 어쩔 수 없다는 사실을 알셔야 되죠.

모르는 상태에서 건강에 대한 이야기 했다. 제 생각은 건강이 인생의 엄청 중요한 것들 중에 최우선 순위 때문이다. 그래서 사생활에서 아는 사람들에게도 건강의 중요성을 잘 전하고 잘 지켜랴 말도 하고 있다.

군대에 가기 전에 건강을 지키지 않고 음식을 마음대로 먹어서 힘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군대에서 억은 좋은 건강습과들을 군대에 나간 후에도 건강을 유지하도록 지금까지도 잘 지키고 있다.